본문 바로가기

B E A U T Y

꽃무늬 네일 / 원컬러 네일 / 네일아트 / flower nail / onecolor nail / nailart/ 셀프네일

 

 

Nail art

 

 

 

8월의 크리스마스 입니다. :) 행복한 불금이네요! ㅎㅎ

 

오늘은 네일아트를 스크랩 해봤는데요.. 정말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감성네일만 모았습니다.

나중에 네일 받으러 가실때 참고 자료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진을 풀어봅니다.

 

 

첫번째 사진은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디자인이예요

꽃무늬와 컬러가 취향저격 ♡ 가을,겨울이랑도 잘어울리는 디자인것 같아요 :)

 

 

 

 

 

 

 

 

 

 

 

 

 

 

요렇게 꾸미는 방법도 있었다는걸 왜 몰랐던걸까요??

뭐 방법을 알아도 할 수는 없겠지만요 ㅎㅎ

네일의 세계는 무궁무진한것 같아요..

 

 

 

 

 

 

 

 

 

 

 

 

 

 

 

 

 

 

 

 

봄이 먼저 떠오르는 느낌이지만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겨울 니트에도 어울릴 수 있을것 같아요

사진을 보면서 느끼는 건데.. 꼭 말린꽃이 손톱에 내려 앉은듯 하네요.. :)

 

세상에는 저같은 똥손도 있겠지만.. 웹서핑을 하다보면 금손들이 어쩜 이리도 많은지.. 굉장히 부러워요~

 

 

담엔 더 업그레이드된 스크랩으로 찾아뵐께요!!

즐거운 불금되시고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