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지비지구맛 , 셀프웨딩, 웨딩촬영,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Wedding Day

 

 

 

안녕하세요~ 8월의 크리스마스 입니다 :)

 

 

 

생애 가장 빛나는 결혼식!

요즘은 특별하고 차별화된 나만의 웨딩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참 많죠~

 

저도 그 중 한 사람으로써 조촐하지만 테마가 있는 웨딩을 꿈꾸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저의 페이버릿 '알지비지구맛'이라는 웨딩업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광고나 홍보성 글은 절대 아니구요.. 온리 100% 제가 좋아서 올리는 글입니다.

 

앞으로도 페이버릿 유튜버, 블로거, 사이트 등등 많은 정보를 다룰 예정이고..

저와 취향이 비슷한 이웃님들은 '즐겨찾기' 하시고 가끔 놀러 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자 그럼 '알지비지구맛' 포트폴리오를 소개합니다.

 

 

 

 

 

 

 

 

 

 

 

 

영화 컨셉의 감성미 뿜뿜 넘치는 웨딩촬영 입니다.

 

혹시 어떤 영화인지 아시겠나요??ㅎㅎ 다들 예상하셨겠죠??

맞습니다... 영화 '문라이즈킹덤' 이예요~~

 

 

소품들도 하나같이 퀄리티가 넘쳐 보이네요.

 

 

 

 

 

다음 영화도 한번 맞춰 보세요!

 

:)

 

 

 

 

 

 

 

 

 

 

 

 

이건 너무 쉽다구요??

 

네 맞아요~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이랍니다.^^

알지비지구맛은 포인트를 참 잘잡는것 같아요..

 

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 웨딩말고 개인 프사를 찍고싶어지네요 ㅎㅎ

 

 

 

 

 

 

 

 

 

 

 

 

 

 

 

 

 

 

 

 

 

 

 

 

 

 

 

위에는 무드인디고예요! 영화 보다가 중간에 약속이 생겨서 끝까지 못봤지만..

도입부분이 굉장히 몽환적이고 판타지한 느낌의 영화긴 하더라구요..

생각난김에 시간내서 끝까지 봐야겠어요 :)

 


 지금까지 영화컨셉을 살펴 보셨는데요..

 

 

 

컨셉은 자신이 정할수 있어요~ 컬러를 포인트로 잡을수도 있구요..

 

 

ex) 화이트,블루,핑크,블랙 등등

 

 

 

 

 

 

 

 

 

 

 

 

 

 

 

 

 

 그리고 실제 본식에서도 요로코롬 테마가 있는 웨딩으로 디자인해 주신답니다.

 

위에는 제가 좋아하는 롤리님의 결혼식이예요! 이거보고 정말 소름이.. 너무 아름답죠?

굉장히 유명하신 분이시죠.. 현재는 오롤리데이라는 카페겸 디자인 샵을 운영하고 계세요.

아마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조금 하셨다는 분들은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ㅎ

 

 

 

 

 

 

 

 

 

 

 

 

 

 

 

 

 

 

 

 

 

 

 

 

 

 

그 이외에도 사진들이

 

느므느므 이뿨요~그뤠잇

 

 

 

 

 

 

 

 

 

 

 

 

 

 

 

 

 

 

 

 

 

 

 

 

 

 

저는 바로 위에 사진같이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무척 좋아해요 :)

 

인물 위주의 사진으로 가져왔지만 소품도 상당히 고퀄리티고 하나같이 사랑스러워요!

 

 

 

 

 

 

 

 

 

 

 

 

 

 

 이미 많이 알려진 '알지비지구맛'이지만..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나만의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 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rgbjigumat.com 공식홈페이지

 

http://blog.naver.com/rgbjigumat 블로그

 

https://www.instagram.com/rgbjigumat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