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N T E R I O R

핑크 인테리어 / 인테리어 컬러 포인트 / 핑크소품 / 핑크방꾸미기

 

 

 

 

PINK INTERIOR

 

 

 

오늘은 핑꾸핑꾸한 화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핑크 인테리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울스 있는 핑크를

어떻게 하면 느낌있게 소화해 낼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정리해 봤습니다. :)

 

 

 

 

요즘은 라떼에도 핑크를 입히듯이...

사랑스럽고 화려한 컬러기에 시즌 혹은 해에 상관없이 잇 컬러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저는.. 남성분들이 핑크를 예쁘게 매치해 입을때 좀 호감이 많이 가더라구요..

 

 

 

 

 

 

 

 

 

 

 

 

 

 

 

 

주방에 핑크가 들어온다면 요리할때 창의적인 요리를 뿜뿜 해낼것 같아요 :)

핑크와 골드의 매칭이 굉장히 세련되고 따듯한 느낌을 주네요~

 

 

 

 

 

 

 

 

 

 

 

너무 화려한 통통튀는 핑크가 싫으실땐 톤다운된 인디핑크는 어떠신가요?

사계절에 다 어울리 무난하고.. 뭔가 차분한 느낌까지 드는것 같아요~

 

 

 

 

 

 

 

하지만

 

 

벽지에 핑크를 물들일 자신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이제부터 집중해 주세요!ㅋㅋㅋ

 

 

 

 

 

 

 

 

 

 

 

 

 

 

 

 

 

 

 

 

 

 

 

 

 

 

 

 

 

요렇게 액자를 이용하거나 가구나 소품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주심 굳이 큰 공사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집안의 컬러감들이 핑꾸핑꾸하게 살아날테니깐요~~ㅎㅎ

 

 

 

 

 

+

 

 

 

 

 

 

 

 

 

마지막으로 조명이나 커튼, 카펫으로도..

마치 핫플레이스 카페에 온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연출 하실 수 있답니다.

위에 두 사진은 굉장히 레트로하기도 하네요..

 

 

 

생각보다 포인트 주기 참쉽죠잉?ㅋㅋㅋㅋㅋ

(아니라구요?죄송합니다ㅜ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하지는 컬러~ 핑크!!!

카메라를 들게 만드는 컬러 핑크!!!!

 

 

허접했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라며 더 예쁜 인테리어로 찾아뵙겠습니다.

 

전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