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I A R Y

사치바이로로 카페투어 / 부천,역곡 예쁜카페

 

 

 

SACHI x LORO

 

 

 

 

부천 예쁜 카페라는 키워드를 검색해 보니 '사치바이로로'가 땋!

세상에나 내가 사랑하는 핑크와 아치 라인의 창문이 인상적이다.

 

 

생각보다 찾아가는 방법이 복잡 하지만 분위기는 정말 깡패수준이다.

 

 

Plz... '사치바이로로' 우리 동네로 와죠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채광인거 같다.

따스한 햇살이 가게를 감싸 안은듯한 포근함이 느껴진다.

 

 

예쁜 소품들도 눈에 띄고.. 주인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다.

다 찍지는 못했지만 화장실도 핑크핑크하니 여심저격!♡

 

평일 오전인데도 카페에 사람들이 많았다.

 

(부끄러워 촬영은 많이 못했당~힝)

 

 

 

 

 

 

 

 

 

 

 

 

 

 

너무도 당연하게 이집에서 유명한 핑크라떼를 한잔 시키고

평소에 내가 조아하는 스콘도 함께 곁들였다.

 

 

흠...

 

 

생각보다 스콘은 건강한 맛인것 같다. 담엔 다른 메뉴도 도전해 봐야지 흐흐..

 

 

 

 

 

 

 

 

 

 

 

 

 

 

계산대와 가까운 곳에 귀욥게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깨알 틈새시장인가(?) ㅎㅎㅎ

 

 

 

 

 

 

 

 

 

 

 

 

 

 

여기는 포토존인가부다! ㅎ

 

 

가끔 예쁜카페를 검색해서 가보면 똥망한적이 많았었는데

여긴 정말 너무 예쁘다..!

 

 

나중에 집을 짓게되면 요런 창문 시도해봐야지♡

 

 

소심하게 찍느라 다른 잇님들 처럼 감성 묻어나게 찍진 못했지만 

그안에서 나름 최선을 다한...큭...ㅎㅎ

 

 

 

카테고리 고유의 정체성을 잃은 포스팅이지만

나름 목표한 하루 1포스팅 마무으리

 

 

그럼 뿅~